발한동 주민설명회 개최
2018-07-04
작성자 전략기획팀
조회수 6078
□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은 6월 25일 발한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공단의 현황과 성과를 발표하는 주민설명회를 가졌다.
□ 이번 설명회는 공단의 재무현황, 경영성과, 운영현황 등 주요현황을 지역주민에게 전파하여 이해와 신뢰를 확보하고 지방공기업 운영의 투명성을 위해 마련됐다.
□ 설명회에서는 최근 공단에서 대외평가시 우수 지방공기업 선정, 대외 기관표창 등을 잇달아 수상함에 따라, 시민의 공기업으로서 주민들에게 신뢰감과 동해시의 긍지를 심어주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 CEO의 경영의지, 장학금 기탁, 사회봉사활동, 지역일자리 창출, 시민과 함께 하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노력 등 공공기관으로서 사회공헌활동 확대 성과와 노력에 대해 집중 홍보하였다.
□ 특히, 2018년 주민설명회는 현재까지 미개최된 주민센터를 방문하여, 설명회를 통해 주민들의 공단이해와 궁금증을 해소하는 등, 관내 전지역의 시민에게 고른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여 공단의 이미지 정립과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계기가 되었다.
□ 장덕일 공단이사장은 시민들에게 공단의 경영 및 고객서비스 정보를 적극 개방하고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소통하는 열린 행정을 통해 지역과 주민이 상생하는 열린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