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서 숙박객을 위한 색소폰 콘서트 개최로 한여름밤의 잊지못할 추억 제공
2018-08-30
작성자 망상리조트팀
조회수 6753
동해망상오토캠핑리조트가 숙박객들에게 특색있는 여름추억 제공을 위해 색소폰 콘서트를 개최하여 많은 관람객들에게 한여름밤 잊지못할 해변에서의 추억을 선사하였다.
이번 색소폰 콘서트(부제 : 아버지와 아들이 펼치는 색소폰 듀오 “ 걱정말아요 그대”)는 피서 최고절정기인 8월 3일 저녁 7시30분부터 9시까지 망상오토캠핑리조트내 카페테리아앞 임시무대에서 약 300여명의 관람객들이 모인 가운데 개최되었으며 출연자는 평소 관내 여러곳에서 색소폰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는 조상범(프리색소폰 클럽)단장과 KBS2TV 불후의 명곡 출연 및 동계올림픽 개막식 공연등으로 유명한 그의 아들인 조은재(그룹 엔피 유니온 멤버)가 싱글 및 듀엣으로 관람객들에게 즉석 신청곡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망상오토캠핑리조트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색소폰 콘서트 유치 및 개최는 체류형 관광지 조성과 관광객들에게 특색있는 추억제공을 위하여 관람객들에게 무더위를 식혀줄 수 있는 깜짝 이벤트로 많은 준비를 하였다고 말했다.
망상오토캠핑리조트에서는 앞으로도 숙박객들을 위한 특색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낭만이 숨쉬는 고품격 해변 휴양지” 조성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자 : 망상리조트팀 김동억(539-3619)
-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