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시시설관리공단 수학여행단 유치를 위한 다자간 MOU 체결로 지역경제 및 관광 활성화에 기여
2018-12-24
작성자 망상리조트팀 조회수 6505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이 12월 21일 오늘 수학여행단 유치를 위해 동해시 보건소(소장 박종태)에서 운영하는 무릉건강숲 및 수학여행 모객유치 전문기획업체인 (주)한국학생여행(대표 조성국)과 다자간 MOU를 체결하였다고 말했다.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은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2015년 처음 수학여행 모객유치 전문기획업체인 ㈜한국학생여행과 MOU를 체결한이후 2017년부터는 동해시 보건소에서 운영중인 무릉건강숲과 함께 다자간 MOU 체결을 하였고 5년차를 맞게 된다.

이번 MOU체결 행사에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및 본부장, 동해시보건소장 및 무릉건강숲 담당, ㈜한국학생여행 대표 및 이사 등 각 기관․업체별 관계자들이 참석하였다.

 

한편, 2018년 한해동안 MOU체결을 통해 동해시 망상오토캠핑리조트와 무릉건강숲을 방문한 학교는 총27개교 2,580명이 방문하여 관내 주요관광지 및 전통시장 견학과 식사 등 이용실적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었으며

아울러, MOU를 체결하는 3개기관․업체 대표들은 동해시의 청정 자연관광 자원과 우수한 숙박시설을 연계한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유치로 체류형 관광지 자리매김은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를 최선을 다해 상호협력을 하기로 하였다.

 

동해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MOU체결외에도 망상리조트, 무릉계곡, 천곡동굴 등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관내 관광지와 전통시장, 방송 촬영지 홍보 등 지역내 다양한 관광정보 제공을 추진중에 있다.

  •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