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나눔 실천하는 동해시시설관리공단
2018-12-27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수 6150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이 연말연시 다양한 봉사활동과 시민장학금 기탁으로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힘차게 전개하고 있다.

   

지난 12. 7.(금) 공단 한울타리 봉사단 3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4회 사랑의 김치나눔 행사”를 통해 지역내 저소득가구 등 어려운 이웃 20가구에게 김장김치를 직접 담가 배달하여 사랑과 온정을 전했다.

 

□ 김장김치는 모두 120포기(240kg)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사회적 경제 기업에서 생산한 배추와 지역 전통시장에서 각종 부재료를 구입하였으며, 구입비용은 봉사단원들의 정기적 납부회비를 통해 조달하여 행사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하였다.

 

□ 또한, 사회적 기탁사업의 일환으로 공단 임직원들의 성금으로 모금된 500만원(누적1,980만원)을 12.10.(월)일에 향토인재 양성을 위한 시민장학금으로 동해시민장학회에 기탁할 예정이다.

 

□ 공단에서는 이와 함께 올 한해 동안 연탄배달(나눔)행사, 헌혈행사, 요양병원 봉사, 희망디딤돌 주거환경 개선사업 등을 전직원의 자발적인 참여로 지역사회에 훈훈한 온기를 전하고 있으며 매년 봉사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 장덕일 이사장은 “공단직원들의 사랑과 온정을 담은 꾸준한 봉사활동과 성금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나눔과 상생하는 사회적 가치실현의 시민공기업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