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공단 비전 선포식 - 고객행복과 상생을 위한 열린 공단
2018-12-31
작성자 전략기획팀 조회수 7392


해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덕일)은 12월 31일 2018년 종무식에서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비전 선포식”을 열고 새롭게 수립한 비전을 발표했다.

 

새로운 비전은 “고객행복과 상생을 위한 열린 공단”으로, 현 정부의 사회적 가치실현과 주민참여라는 정책과제와 금년 8월 제6대 이사장으로 취임한 장덕일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의 경영철학을 반영했다.

 

비전에는 향후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이 고객만족을 통한 지역발전, 상생·협력 등의 사회적 가치 창출을 담당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다.

 

이번 비전을 기반으로, 동해시시설관리공단의 경영 원칙과 공단업무 수행의 기본이 되는 4대 핵심가치로 “고객만족”, “수익창출”, “열린소통”, “상생협력”으로 정하고 하위 8개 전략 과제을 설정하였다.

 

특히, 비전은 지난 4월 시민과 전직원의 공모를 통해 선정되어, 직원과 시민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시설관리공단의 방향성을 수립했다는데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하겠다.

 

선포식에 참여한 임직원은 앞으로 새로운 경영비전과 핵심가치의 실현을 위해 시민을 비롯한 관련기관단체와 더욱더 협력하고 소통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실천 의지를 다졌다.

 

장덕일 동해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비전 선포식을 계기로 시민과 지역에 상생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 창출을 실현하는 초우량 향토공기업이 되겠다 ”고 밝혔다.

  • 파일이 존재하지 않습니다.